매일유업, '앱솔루트 공장견학' 베스트 후기 뽑는다

베스트 후기 투표한 30명 추첨해 매일두 포인트 5000점 증정

[파이낸셜뉴스] 매일유업이 2019년 한해 ‘앱솔루트 공장견학’을 다녀온 고객들이 작성한 후기 가운데 베스트 후기 3편을 선정하고 참여한 고객에게 선물을 주는 ‘베스트 후기여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 8일까지 매일아이닷컴과 매일아이 앱을 통해 선정된 8편의 우수 후기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글에 투표를 하고 감상평을 쓰면 참여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3편의 베스트 후기 당첨자에겐 각각 10만원, 5만원, 3만원 상당의 폴 바셋 굿즈가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300명을 추첨해 매일유업 썬업주스 교환권을 증정하고, 베스트 후기를 뽑은 참여자 가운데 30명에게 매일두(Maeil Do) 포인트 5000점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공장견학 관계자는 “올해로 4회 째를 맞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 조제분유 생산 과정의 생생한 견학 현장을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싶어서 기획했다”며 “모바일 버전의 카카오톡 응원하기 버튼을 통해 내가 직접 투표한 작품을 주변에 공유한다면 경품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질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1996년 국내 최초로 조제분유 제조 과정을 공개하는 공장견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평택공장 외에도 광주공장, 경산공장, 상하공장에서 매일유업 유제품을 생산하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평택공장은 아이가 먹는 조제분유나 우유 제조공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임신기에 유익한 제품 영양 강의도 들을 수 있어 예비맘을 대상으로 인기가 높다. 공장견학 신청은 매일아이닷컴 내 공장견학 신청페이지 혹은 매일유업 고객상담센터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pen@fnnews.com 김성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