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식품

진생가 홍삼 스틱, 추석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0.09.22 08:00

수정 2020.09.22 09:19

진생가 홍삼 스틱, 추석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다가올 추석을 맞아 ㈜네이처그루의 ‘진생가’ 홍삼정 순 프리미엄 스틱 이 추석선물세트로 인기몰이 중이다. 추석시즌을 맞아 백화점, 마트 등 추석선물세트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건강 관리와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추석 선물세트로 면역력을 증진할 수 있는 홍삼세트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건강 기능 식품 중 단연 효자상품으로 뽑히는 홍삼은 작년 추석선물에 이어 올해까지 부모님과 가족에게 추석선물로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다. 홍삼은 식약처에서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 중대 표적 품목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개선 등의 효과를 주어 코로나19 확산과 환절기를 맞이하여 실용성 있는 추석선물로 한층 더 높은 인기를 사고 있다.

추석선물세트로 홍삼을 준비하고 있다면 필히 확인해야 할 부분이 ‘건강기능식품’ 과 ‘진세노사이드 유효 함량‘ 확인이 가장 중요한데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홍삼음료’로 구분된 많은 제품들이 시중에 많이 있다. 일반적인 ‘홍삼음료’의 경우 홍삼의 효능 효과의 도움을 받지 못할 수 있어,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다.
또한 홍삼의 주요 약리작용을 하는 진세노사이드는 고함량일수록 효과적이므로 유효 함량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 타지 않아 진한 홍삼 진생가의 홍삼정 순 프리미엄 스틱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GMP인증을 비롯해 상품 이력을 통해 원산지를 입증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진세노사이드 유효 함량이 한포에 23mg으로 고함량 제품으로 높은 진세노사이드 섭취가 가능하다 그리고 국내산 6년근 홍삼농축액 30%와 국내산 배 농축액 70%만 이루어져 있으며, 물, 설탕, 시럽 등의 합성 감미료가 일제히 들어가지 않아 올해에도 추석선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다.

‘진생가 공식몰’, ‘진생가 스마트스토어 에서 추석 기획전을 진행 중이며 ‘선착순 고급 선물용 보자기’, ‘10개 구매시 + 1BOX’, ‘5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대량 구매 시 최대 3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9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진생가 공식몰 및 스마트스토어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