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5월 이벤트’ 넘쳐난다
파이낸셜뉴스
2006.04.28 14:44
수정 : 2014.11.06 06:46기사원문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드사들이 가족들과 함께 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부모에게는 감사의 뜻을, 어린 자녀에게는 인상깊은 추억을 남길 만한 뜻깊은 행사들로 구성됐다.
또 5월14일까지 열리는 경기도 ‘이천·여주 도자기 축제’에서는 도자기를 구매하는 회원에 한해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신한카드도 아이들을 위한 흥미로운 공연 관람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어린이 날 당일 경기도 국악당에서 열리는 동요공연 ‘이런 나라에 살고 싶어요’에 입장하는 고객에 한해 입장료 20%를, 오는 6일까지 경기도 문화의 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어린이 뮤지컬 ‘신데렐라 신데룰라’에 입장하는 고객에 한해서는 입장료 10%를 각각 할인해 준다.
아울러 LG카드도 ‘가족사랑 LG카드가 쏜다’라는 색다른 주제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LG카드를 이용한 회원이 웨딩, 커플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카드전표의 승인번호를 홈페이지(www.lgcard.com) 또는 ARS(1566-8008)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웨딩 테마는 오는 5월31일까지, 커플 테마는 5월20일까지 가정용 비데, 영화 예매권 등을 제공한다.
또 LG카드는 부모님을 위한 공연관람 기회도 마련했다. 5월6∼8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그랜드호텔에서 열리는 이미자 디너쇼와 5월7∼8일 서울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진행되는 조영남 디너 콘서트를 인터넷 예매시 1만원 할인행사도 진행중이다.
한편 카드사들은 부모와 자녀를 위한 선물 구입시에도 특별 무이자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현대, 롯데, 신세계 등 전국 주요 백화점과 삼성디지털프라자 등에서 선물 구입시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 KB카드는 오는 5월 말까지 ‘가족애(愛) 사랑이야기’라는 주제로 백화점, 할인점 등에서 물품 선물 구입시 2∼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한다.
/ sunysb@fnnews.com 장승철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