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들 다양한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2006.10.04 14:28
수정 : 2014.11.05 11:29기사원문
추석연휴를 맞아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등 대형 멀티플렉스 극장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CJ그룹이 운영하는 CGV(www.cgv.co.kr)는 ‘보름달 愛! CGV 愛!’라는 제목의 추석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2회 이상 CGV를 방문해 영화를 관람한 사람에게는 멤버십 더블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서로 다른 두 지역의 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나눠준다. 추첨에 담첨된 1∼3등에게는 CJ상품권 100만원권, 50만원권, 10만원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 3D 입체영화 ‘앤트 불리’를 CGV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워너브라더스가 제공하는 앤트불리 가방, 티셔츠 등을 선물로 나눠준다.
롯데그룹이 운영하는 롯데시네마(www.lottecinema.co.kr)에서는 김정은·이범수 주연의 ‘잘 살아보세’를 주제로 한 이색 윷판이 벌어진다. 추석연휴 기간 동안 전국의 롯데시네마 상영관에 마련된 윷판에서 윷을 던져 상대방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할 경우 영화무료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 서울 노원점, 경기 성남점, 대전점에서는 한복을 입고 영화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에게 즉석사진을 촬영해주고 캔음료·팝콘·송편 등 먹거리를 제공한다.
전국적으로 34개 상영관을 운영하고 있는 프리머스시네마(www.primuscinema.com)는 오는 8일까지 ‘한가위 너의 소원이 무엇인고?’라는 제목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평소 이루고 싶었던 소원을 응모한 고객(5명)의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성취 프로젝트.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부터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등 소원성취의 내용은 무엇이든 가능하며 오는 20일 프리머스시네마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jsm64@fnnews.com 정순민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