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웅진코웨이 룰루비데

      2006.10.24 16:24   수정 : 2014.11.04 20:16기사원문


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의 욕실 브랜드 ‘룰루(LooLoo) 비데’가 최근 소비자 스스로 디자인할 수 있는 신제품(제품명 BA-08A)을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비데 조작부의 탈부착이 가능하다는 점.

좌우, 벽면 어디에나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설치가 가능하며, 리모콘으로 작동할 수 있다. 욕실의 넓이나 구조에 상관없이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어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리모콘을 분실하더라도 세정과 같은 기본적인 기능은 수동작동이 가능하도록 해 소비자 불편을 최소화했다.

기존 비데에는 적용하지 않았던 골드 색상과 플라워 패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욕실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 한 것도 또다른 특징. 매끈하고 날렵한 외형으로 세련미를 강조했고, 고급 도기에 잘 매칭되는 수려함이 프리미엄급 비데에 걸맞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비데업계 최초로 실현한 서브 와트(SUB-WATT) 기술(대기전력 사용량을 1W 이하로 최소화)을 적용, 기존 제품들보다 대기전력 사용량을 75% 이상 절감할 수 있게 했다.
소비자들이 전기요금 인하 효과를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어 제품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기능 면에서는 국내 최초로 3단계 와이드 기능(부채살 기능)을 추가해 보다 상쾌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공기방울 기능도 첨가해 더욱 부드럽고 강한 세정력을 느낄 수 있다. 18가지 물줄기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 착좌 잠금 모드, 은나노 세라믹 정수용 필터사용, 노즐 무브기능, 노즐 강제세척 기능, 노즐팁 교체, 자동 절전기능, 음소거 기능 등 저가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고급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웅진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전계섭 상무는 “비데가 생활 필수품화 되면서 기능뿐만 아니라 욕실 환경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디자인 측면의 소비자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해 웅진코웨이의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인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