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보문고 부천점 이전해 재오픈

파이낸셜뉴스       2007.05.15 10:30   수정 : 2014.11.06 00:28기사원문



교보문고 부천점, 부천 역 옮겨 재오픈

교보문고(대표 권경현·www.kyobobook.co.kr) 부천점이 15일 부천 역사 7층으로 시설을 옮겨 새롭게 오픈했다. 부천 역사 6층에서 7층으로 시설을 이전한 교보문고 부천점은 지하철 1호선 부천역사 내에 있는 이마트, 문화센터, 미용실 등과 같은 생활편의시설들과 원스톱으로 연결됨으로써 방문하는 고객들의 시간 효율과 편리성이 더욱 높아지게 됐다.

새롭게 오픈한 영업점 내에는 차를 마시며 책읽기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북카페’와 다양한 문화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티움’, 팬시 캐릭터 매장인 ‘아트박스’, 어린이들을 위한 책동산인 ‘키즈 가든’, 엄마와 아기를 위한 전용 공간인 ‘수유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설치되어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편의 시설 중 ‘티움’은 ‘의무·업무에서 벗어남’, ‘사색하고 책 읽기 좋은 여유’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에서 가져온 이름으로 작가 낭독회, 작가 강연회, 독서 관련 강연회와 같은 문화 행사들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문화이벤트 공간. ‘티움’은 교보문고 부천점을 찾는 고객 뿐 아니라 지역 주민들에게도 색다른 문화 체험을 맛볼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어린이를 위한 시설인 ‘키즈 가든’은 호기심으로 가득한 어린이들의 특성을 배려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마음껏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휴식 공간으로, 책에 대한 흥미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되었다.

또 기존 4개 분야로 구분되어 있던 서가 배치도 ‘문학, 만화’, ‘예술, 취미’, ‘어린이, 유아, 여성’, ‘중,고 학습’, ‘외국어, 외국서적’, ‘자연, 기술, 컴퓨터’, ‘인문, 종교’, ‘정치, 사회, 경제, 경영’, ‘잡지’ 등 9개 분야로 세분화해 관심 분야의 책을 찾는데 더욱 편리하도록 배려했다.

한편 이번 재개점과 관련해 교보문고 부천점은 도서 특가 판매, 도서 교환권 증정,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 독서 관련 종합 진단인 READ검사 무료 체험, 구연동화, 풍선아트, 마술쇼, 페이스 페인팅,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대한 무료 커피 제공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noja@fnnews.com노정용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