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새 아이팟용 액세서리 출시

파이낸셜뉴스       2008.09.23 15:40   수정 : 2014.11.05 13:29기사원문

한국벨킨은 애플의 아이팟 신제품 출시에 맞춰 케이스와 충전기, 무선카팩 등의 전용 액세서리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케이스들은 편의성을 최대한 살리면서 아이팟 유저들이 취향에 맞춰 보다 개성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색상 및 디자인을 기획했다. 또한 친환경 케이스 라인업을 추가해 소재의 다양화를 꾀했다. 케이스는 기존의 아크릴 및 실리콘 케이스에서 각각 업그레이드 된 소닉 웨이브 실리콘 케이스, 리믹스메탈과 지갑 형태의 폴리오 케이스, 암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모두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원색 계열의 짙은 색감을 사용했다.

특히 아이팟 터치 2세대 전용 케이스는 전면 터치스크린 조작에 불편을 주지 않으면서도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소재를 사용하고 본체 보호에 충실하도록 설계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새로운 아이팟 시리즈에 모두 적용된 소닉 웨이브 실리콘 케이스 2종은 레이저 몰딩 기술을 사용해 피팅감을 높였으며, 기존 실리콘 제품의 단조로운 디자인을 탈피해 뒷면에는 ‘소닉 웨이브’라고 불리는 벨킨만의 고유문양을 음각으로 디자인했다.

함께 선보인 전용 듀얼 USB AC 충전기는 두 개의 USB 포트를 통해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220V AC 전원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국내에서도 곧 출시가 예상되는 아이폰과도 호환이 되기 때문에 아이팟과 아이폰을 모두 가진 사용자라면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아이팟 전용 무선카팩인 튠캐스트오토는 버튼을 한 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가장 최적의 주파수를 찾아 맞춰주어 편리하다. 충전기와 마찬가지로 아이폰을 지원한다.

/fxman@fnnews.com백인성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