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새해맞이 ‘4색(色) 포토스쿨’ 개최
파이낸셜뉴스
2011.01.05 11:24
수정 : 2011.01.05 11:24기사원문
니콘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세대와 지역을 뛰어넘는 다양한 카메라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니콘코리아는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을 위한 사진교육강좌인 ‘제4회 청소년과 함께하는 니콘 포토스쿨’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총 5회 수업으로 이루어지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카메라에 대한 기초이론부터 작동법, 출사기회까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예비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의 청소년으로 니콘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이면 된다. 응모는 12일까지이며, 총 20명을 모집한다.
마지막으로 매달 열리는 ‘니콘 포토스쿨’은 니콘 디지털일안반사식(DLSR) 카메라의 기본적인 원리부터 사진생활에 필수적인 내용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강좌이다. 카메라의 간단한 조작부터 노출, 초점, 렌즈, 플래쉬 등의 제품활용 강좌와 야경, 인물, 풍경 등의 전문가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실전강좌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니콘 포토스쿨은 DSLR 카메라 보급과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매달 지속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고객 강좌”라며 “앞으로 심층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은 물론 카메라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체험행사, 외부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