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니콘이미징코리아, 새해맞이 ‘4색(色) 포토스쿨’ 개최

니콘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세대와 지역을 뛰어넘는 다양한 카메라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5일 밝혔다.

니콘코리아는 이달 22일 아름다운 겨울의 경관을 보며 사진 강좌를 듣는 ‘제17회 니콘 포토스쿨 정기출사대회’를 개최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니콘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를 통해 16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니콘 포토스쿨 오프라인 강좌를 1회 이상 수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개인참가자 20명과 커플참가자 10팀(20명) 등 총 4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미래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니콘코리아는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을 위한 사진교육강좌인 ‘제4회 청소년과 함께하는 니콘 포토스쿨’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총 5회 수업으로 이루어지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카메라에 대한 기초이론부터 작동법, 출사기회까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예비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의 청소년으로 니콘코리아 홈페이지 회원이면 된다. 응모는 12일까지이며, 총 20명을 모집한다.

니콘코리아는 또 오는 14일 춘천 베어스 호텔에서 ‘니콘포토스쿨 지역순회교육’을 실시한다. ‘니콘포토스쿨 지역순회교육’은 지방에 거주하는 고객에게 사진 강좌 수강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달 지방 중소도시를 돌며 개최하는 정기행사로 역시 니콘코리아의 회원이면 사전 신청 후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신청한 강좌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카메라와 플래쉬를 지참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매달 열리는 ‘니콘 포토스쿨’은 니콘 디지털일안반사식(DLSR) 카메라의 기본적인 원리부터 사진생활에 필수적인 내용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강좌이다. 카메라의 간단한 조작부터 노출, 초점, 렌즈, 플래쉬 등의 제품활용 강좌와 야경, 인물, 풍경 등의 전문가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실전강좌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니콘 포토스쿨은 DSLR 카메라 보급과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매달 지속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고객 강좌”라며 “앞으로 심층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은 물론 카메라 유저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체험행사, 외부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