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졸업사진, '모태아이돌'…"사랑할 수 밖에 없어"

파이낸셜뉴스       2011.04.07 10:55   수정 : 2014.11.06 22:1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남연희 기자] 소녀시대 멤버 태연의 졸업사진이 공개, 변함없는 미모 변천사에 ‘모태 자연미인’으로 인증돼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태연의 풋풋한 초․중․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게재됐다.

초등학교 시절 태연은 지금보다 약간은 통통한 모습에 단발의 헤어스타일에 안경을 착용하고 있어 모범생 이미지를 풍기고 있다.

중학교 졸업사진 속 태연은 교복을 단정하게 입고 젖살이 빠지지 않은 통통한 모습에 똘망똘망한 눈망울, 그리고 투명한 아기 피부가 상큼 발랄한 여중생 모습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지금과 다를 바 없는 오밀조밀한 이목구비에 귀여운 이미지는 누가 봐도 앳되고 깜찍한 모습이 눈에 띄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고등학교 시절 태연은 깔끔한 교복차림에 긴 갈색 생머리에 약간은 성숙해진 모습으로 똘똘하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물씬 풍긴다.

태연의 졸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모태 자연미인”, “상큼 발랄한 미모에 흠뻑 빠졌다”, “역시 삼촌팬들의 마음을 흔들 최강 미모”, “모범생 포스”, “똘망똘망한 눈망울에 빠졌다”, "굴욕 없는 졸업사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스타엔 남연희 기자 ( news.starn@gmail.com)

관련기사

현빈 동생 최윤소, ‘로열’ 탑스타로 변신…'지상파 장악'

손담비 각선미, "대한민국 1% 몸매 종결자" 등극

김새론, 가장 닮고픈 배우 ‘고현정’ 꼽아…네티즌 '훈훈'

양원경 박현정, 갈등의 벽 넘지 못하고 이혼…양육권은 아내에게

권리세, 근황 모습 공개…"여드름 났어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저작권자 ⓒ First Class 연예/스포츠 뉴스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