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짱구 공개, 약혼녀 있는 어른 짱구 모습은?
파이낸셜뉴스
2011.04.12 18:22
수정 : 2014.11.06 21:4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남연희 기자] 약혼녀가 있는 어엿한 어른 짱구의 모습은?
영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이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에서는 성인이 된 짱구의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위기에 빠진 미래의 자신과 약혼녀를 구하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난 5살 짱구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릴 이번 작품에 자연스럽게 어른이 된 ‘성인 짱구’가 등장하는 것.
과연 엉뚱한 5살 장난꾸러기 짱구가 어떤 어른으로 성장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단순히 어른이 된 짱구의 등장 외에도 이번 작품에서는 위기에 빠진 자신의 신부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층 성숙해진 짱구가 기존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라 짱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지난 1991년 우스이 요시토 원작의 만화로 첫 선을 보인 <짱구는 못말려>는 이듬해인 1992년부터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그리고 1993년에는 극장판으로 제작돼 지금까지 무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일본의 국가대표 시리즈 애니메이션.
국내에서는 지난 2009년 추석 시즌에 처음으로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태풍을 부르는 노래하는 엉덩이 폭탄>이 개봉해 전국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으며 케이블TV에서 여전히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진정한 ‘종결자’다.
국내 첫 극장판 개봉 즈음 원작자가 불의의 사고로 사망해 수 많은 팬들을 충격에 휩싸이게 하기도 했던 <짱구는 못말려>의 이번 극장판은 사망한 원작자를 기념하는 의미도 담긴 작품이어서 국내 팬들에게도 더없이 반가운 작품.
초강력 매력에 ‘미래로의 여행’이라는 색 다른 소재로 업그레이드 된 이번 작품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다시 한번 국내 극장가를 짱구 열풍에 휩싸이게 할 전망이다.
스타엔 남연희 기자 ( news.starn@gmail.com)
관련기사
▶ 허공, 교통사고 당해…‘부상’ 없지만 정밀검사 中
▶ 현영 뺑소니 피해, 트위터로 도주차량 신고…결국 '자진 출석'
▶ 차다혜 아나, 예능감 넘치는 예고 "아나운서계 귀요미"
▶ 빅뱅 외모경쟁, '그룹의 꽃' 간판 멤버는 누구?
▶ 지드래곤 개구쟁이 꼬마 변신, "귀요미 반전매력 발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저작권자 ⓒ First Class 연예/스포츠 뉴스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