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킬힐 신어도 성유리와 10cm 차이? "키 의혹"
파이낸셜뉴스
2011.05.04 20:34
수정 : 2014.11.06 19:50기사원문
[스타엔 송재원 기자] 배우 민효린이 15cm도 훨씬 넘어 보이는 킬힐을 신었음에도 나란히 선 성유리와 10cm(?) 가량의 키차이를 보여 키 의혹이 일고 있다.
민효린은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컨벤션디아망에서 열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로맨스타운’(연출 황의경, 김진원 극본 서숙향) 제작발표회에 아찔한 킬힐을 신고 참석해 이기적인 각선미를 과시했다.
특히 민효린은 통굽으로 된 살구빛 컬러의 스트랩 슈즈를 선택, 바비인형을 연상케 하는 아찔한 각선미를 자랑했다.
그러나 그녀의 킬힐은 걷기도 불편할 정도의 15cm도 훨씬 넘어 보이는 굽높이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불안하게 만든 것. 민효린은 마치 한 계단 올라 서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모습.
특히 함께 출연하는 배우 정겨운, 성유리, 김민준과 나란히 포즈를 취하는 가운데 유독 성유리와 민효린의 확연히 키 차이가 드러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효린이 킬힐을 신었음에도 성유리와 키 차이가 10cm는 차이 나 보여 그녀의 키에 의혹이 제기된 것.
민효린은 프로필 상 164cm, 성유리는 168cm로 4cm 밖에 차이가 나지 않지만 같은 킬힐을 신었음에도 눈에 띄는 차이를 보였다.
이에 네티즌들은 “민효린, 대체 무슨 킬힐을 신은건가”, “왜 키 차이가 이렇게 나는 걸까?”, “프로필 키를 속인거?”, “정확한 키를 밝혀라”, “성유리가 그 사이에 키가 큰 걸까”, “민효린 보다 큰 성유리의 킬힐은 그럼 25cm?”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스 타운’은 ‘식모’를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로 재벌가에서 일하는 수상한 식모들의 이야기를 다양한 에피소드와 함께 풀어내며 ‘사람’ 위에 돈 있지만 ‘돈’ 위에 ‘사랑’있다는 현실을 적나라하게 펼쳐낼 예정이다. 오는 11일 첫 방송된다.
관련기사
▶ '겟잇뷰티' 유진, 미모의 어머니와 동반 출연 "우월모녀"
▶ 딸 바보 남희석, "예쁜 옷이 넘 많다"
▶ 문소리, 근황 공개 “부드러워진 미모의 소리씨”
▶ 설리 더듬이머리, 깜찍 대폭발 "길거리는 온통 설리패션"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
※저작권자 ⓒ 스타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