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컵녀' 박은나 '안녕하세요' 재등장 “많이 편해졌어요”

파이낸셜뉴스       2011.06.03 15:38   수정 : 2011.06.03 15:38기사원문



‘H컵녀’로 화제의 인물이 된 박은나씨가 4주 만에 다시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앞서 고민을 얘기하고 상담받았던 12명의 고민 선배단을 선발해 스튜디오로 초대했다.

그 중 신체 고민 선발단에 속한 ‘H컵녀’ 박은나씨는 지난 4월18일 ‘쳐다보지마’라는 사연으로 출연했지만 당시 과도하게 큰 가슴 사이즈로 박시한 스타일에 블랙 티셔츠를 입고 어두운 얼굴 표정을 유지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반해 이날 방송에서 박은나씨는 확실히 지난 방송에서 보다 많이 편안해진 얼굴로 출연해 MC들의 안도감을 자아냈다.


이에 MC 신동엽은 박은나씨를 보자마자 반갑다는 듯이 손을 흔들어 인사를 건넸으며 "고민을 다 털어놓으니 마음은 좀 편해졌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박은나씨는 해맑게 웃으며 “길가는 사람들이 ‘파이팅!’하며 응원도 해준다”고 말해 한층 밝아진 모습을 보여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나르샤가 "지출은 많은데 입금이 안된다"며 고민을 털어놓자 앞서 '뮤지컬 동생 인제'로 출연했던 '인제'가 "저희 엄마 아빠보다 잘 버실 것 같은데"라고 말하며 상담 아닌 상담을 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스타엔 황예함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n@gmail.com

관련기사

'미스 리플리' 박유천-강혜정, 화보같은 꽃구경 데이트 공개

무도 MT 사진공개, 싸이는 오프닝만? "2년을 기다렸다"

스파이명월, 이덕화-조형기-유지인 합류 '웃음폭탄 장전완료'

채연, 남다른 이상형 고백..."남자 엉덩이부터 본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