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공항 킬힐, 가보시힐로 미루어 볼 때..15cm 이상?
파이낸셜뉴스
2011.06.10 10:47
수정 : 2011.06.10 10:47기사원문
가수 서인영이 공항 킬힐 패션을 선보이며 ‘킬힐 마니아’임을 다시한번 인증했다.
서인영은 9일 자신의 트위터에 “헬로우 여기는 공항. 신난다. 괌괌괌. 고고. 열심히 촬영하고 멋지게 찍고 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시원한 킬힐 공항패션이 돋보이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킬힐.
서인영은 블랙 컬러의 가보시 킬힐로 패션에 포인트를 주어 ‘킬힐 마니아’ 다운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에서 그녀는 정면을 바라보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그녀의 킬힐이 몇 cm인지 알 수는 없지만 가보시힐로 미루어 볼 때 10cm 이상임은 짐작할 수 있다.
특히 그녀는 최근 14cm 킬힐 인증샷을 공개, 킬힐의 굽 높이를 직접 측정해 놀라움을 줬다.
서인영은 지난달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 홈페이지에 ‘14cm킬힐, 역시 서인영’이란 글과 함께 실제로 자로 굽의 높이를 측정한 사진을 게재한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당신을 진정한 킬힐 마니아로 인정”, “대체 저 굽은 몇 cm야?”, “공항패션도 올킬”, “킬힐 화보 촬영하러 가나?”, “발목이 심히 걱정된다”, “발목 꺽일라 조심조심”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인영은 디지털 싱글 앨범 ‘Lov-Elly Part 02’의 타이클곡 ‘세수’를 발표, 가요계를 올킬했다.
<사진=서인영 트위터>
/스타엔 ralph0407@starnnews.com남연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무한도전'정준하, 팀명 스윗 콧소로우 화제 '재치만점'
▶ 지석진, 허리 디스크..‘런닝맨’서 진통제 투혼 강행
▶ 최소라-옥주현 유관순 코스프레 사과..“박칼린도 사과해라”
▶ '키앤크'김연아, 아이유와 듀엣 결성 '두 요정이 모였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