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의 신' 목욕관리사 때밀이배틀 '목욕거부녀 보고있나'

파이낸셜뉴스       2011.08.04 14:29   수정 : 2014.11.06 09:12기사원문



‘목욕의 신’이 공개되자마자 연일 화제다.

네이버 웹툰에 연재되고 있는 ‘목욕의 신’은 하일권 작가의 작품으로 매주 목요일마자 공개되고 있는 가운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웹툰은 신의 손을 가진 남자가 최고의 목욕관리사가 되기 위해 ‘때밀이 배틀’을 하는 내용으로 ‘3단합체 김창남’, ‘안나라수마나라’, ‘두근두근두근거려’ 등으로 네티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는 하일권 작가의 신작이라는 사실 만으로도 기대작이다.

주인공 23살의 허세는 대학시절에는 쿨하고 매너좋은 선배오빠였고 클럽에서는 알아주는 패션리더였다.

그러나 대학 졸업 후 취업난에 밀린 학자금 대출빚에 생활비, 옷값, 여자후배들 밥 사주느라 빚이 더 늘어 결국 대부업자에게 돈을 빌린 후 쫓기는 신세가 됐다.

대부업자에게 쫓기다 몸을 숨기기 위해 목욕탕인 ‘금자탕’에 들어가게 된다. 그런 그는 지금까지 보지도 듣지도 못한 목욕탕 내부를 보고 놀라게 되고 그 안에서 그의 내재된 능력을 한눈에 알아본 한 사람을 만나게 되면서 인생이 바뀌게 된다.


‘목욕의 신’은 우리들에게 친근한 소재지만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해 보는 이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대박이다”, “목욕일이 아닌 목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 “재미있다”, “신선 그 자체다”, “웹툰 잘 안보는데 팬 될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목욕의 신’과 함께 지난 5월부터 네이버 웹툰에 연재되고 있는 ‘패션왕’도 신선한 재미를 주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hofeel82@starnnews.com황호필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포스코 폭발사고 발생, 사상자 3명 정확한 원인조사 착수

연기하는 강아지 영상 화제, 죽은 척 연기투혼 "완전 리얼해"

김미영 팀장 진범 검거, '스펨 메시지 여왕? 결국 남자'

고속도로 뱀 출몰 영상 화제, 난데없는 등장에 '화들짝'

'악마의 게임' 문명5, 한국 지도자로 세종대왕 합류(?)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