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신하균, "최정원과 기습 풍선껌키스로 여심흔들"

파이낸셜뉴스       2011.11.29 21:40   수정 : 2011.11.29 21:40기사원문



신하균이 최정원을 향한 마성의 ‘풍선껌 키스’를 선보인다.

29일 방송될 KBS2 월화드라마 '브레인' 6회에서는 신하균(이강훈 역)과 최정원(윤지혜 역)이 이색적인 ‘풍선껌 키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천하대 종합병원 신경외과 선, 후배 사이로 티격태격 앙숙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이강훈과 윤지혜는 거듭된 오해로 좀처럼 사이를 좁히지 못하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이 풍선껌을 사이에 둔 색다른 키스로 미묘하고 야릇한 분위기를 만들어 낼 전망이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기분전환을 위해 수간호사 홍은숙(임지은 분)이 건넨 껌을 씹던 지혜가 풍선껌 조각을 묻힌 채 강훈 앞에 등장하자 강훈은 “너 나 좋아해?”라는 직격탄을 날리며 풍선껌 조각을 떼어줘 야릇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결국 두 사람은 갑작스럽고 극적인 키스를 나누었고 까칠하기만 했던 강훈의 박력 넘치는 ‘풍선껌 키스’

에 지혜의 마음을 크게 진동하며 앙숙 러브라인이 급반전을 맞이하게 된다.

제작사 측은 “위기에 몰린 강훈에게 지혜와의 러브라인은 인간적인 위로를 안겨주는 한편 ‘브레인’의 극적 재미 또한 크게 상승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제작진들도 숨죽여 지켜본 두 사람의 키스 명장면은 시청자들에게도 두근거리는 설렘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교수 탈락과 고재학(이성민 분)과장의 배신, 엄마 순임(송옥순 분)의 사채빚 등 사면초가에 몰린 이강훈이 과연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시청자드르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KBS2 월화드라마 ‘브레인’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55분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soarhi@starnnews.com강혜인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손예진 승부욕 폭발, 우승 위해 번지점프 “달콤 살벌해”

유리 개그콘서트 출연, 댄스권법+폭풍애교 유혹 "오빠~잉"

수애 김래원 신혼여행, 로맨틱 행진+달콤분위기 "실제 커플?"

'뱀파이어검사'장광, 도가니 이어 소름끼치는 악역"강렬해"

‘개그콘서트’ 최효종 “시사개그 개인이 고소했다면 계속할것”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