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무한상사 올해의 무한인투표..유재석 쌈 상 수상?
파이낸셜뉴스
2012.01.14 18:04
수정 : 2012.01.14 18:04기사원문
‘무한도전’의 무한상사가 올해의 무한인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은 지난해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큰 웃음을 선사했던 ‘무한상사 신년맞이’ 특집으로 2011년을 보내고 2012년을 맞이하며 벌어지는 내용을 그린다.
오전 업무시간에는 직장인들의 영원한 숙제인 ‘점심식사 메뉴 고르기’로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고 오후에는 ‘2011 올해의 자랑스러운 무한인’을 선발하기 위한 개별 면담시간을 가졌다.
유부장님과 일대일로 진행된 면담시간에는 유부장에게 자신을 어필하기 위한 몸부림으로 ‘올해의 무한인’에 스스로를 추천하는 모습들을 보이며 웃음을 선사했다. 결국 비밀투표로 이어진 ‘올해의 무한인’ 선정은 3번의 투표를 거치며 어렵게 한 명의 사원이 선정됐다고.
이후 ‘올해의 무한인’ 시상식으로 2011년 종무식을 마친 후 자리를 옮겨 진행된 송년회 회식에서 유재석 부장은 사원들 한 명, 한 명에게 지난 해 수고했다는 의미를 담은 여러 가지 ‘상 이름’을 붙인 쌈을 입에 넣어주며 소소한 시상식을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편안한 회식 분위기를 위해 진행된 ‘야자타임’시간에는 직장상사도 못 알아볼 만큼 만취한 ‘박명수 차장’의 하극상 상황이 벌어지며 회식자리에 꼭 있는 취객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이밖에도 새해 첫 날 유재석 부장에게 잘 보이기 위해 새해 선물을 들고 유부장의 집을 방문하는 사원들의 모습이 그려질 ‘무한상사 신년맞이’ 특집은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victory@starnnews.com김지이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 [단독] 인기웹툰 '천리마마트', TV 시트콤 제작 확정
▶ '불후2' 21일부터 음원공개 "과거음원도 순차적 공개"
▶ ‘고봉실아줌마구하기’ 하리수, 파격금발 변신 깜찍 ‘귀요미’
▶ 신세경 하이킥3 출연, 시청률 14.1% 기록하며 ‘상승’
▶ 엄정화 최진실 그리움, "데뷔부터 도움, 죽음 믿기지 않아"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