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 어린이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2012.05.03 17:25   수정 : 2012.05.03 17:25기사원문



삼성라이온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삼성은 오는 5일(토) 어린이날 대구구장에서 펼쳐지는 한화와의 홈경기를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이 날 야구장을 찾는 가족 입장객 전원에게 응원용 막대풍선을 제공하고, 매표소 앞

광장에서는 11시 30분부터 페이스페인팅과 포토존을 운영한다. 이어 즉석에서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라이온즈 슈팅스타 2대도 설치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투구연습과 타격연습을 할 수 있는 야구체험 에어바운스도 이용할 수 있고, 그라운드에서는 BMX공연단의 자전거 익사이팅 공연이 펼쳐진다.

더불어 선착순으로 100가족을 모집해 선수들과 함께 복불복 O/X 게임, 패밀리 명랑경기, 4륜 자전거 릴레이 등을 진행한 후, 우수가족은 경기 후 기념품을 제공받고 선수들과 포토타임을 갖고, 경기 시작 전에는 스타팅 멤버를 칠성초등학교 학생들이 에스코트하여 입장한다.

한편 이 날 시구는 칠성초등학교 야구부 에이스인 6학년 서동민 학생이, 애국가는 전국독창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같은 학교 6학년 최보윤 학생이 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koreacl86@starnnews.com박명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최하위' 대전, 선두 수원 꺾고 홈 강세 이어갈까

서울,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 테마파크’ 운영

광주, 어린이날 맞아 희망의 '나비 날리기' 행사 진행

NC, 어린이날 기념 풍성한 이벤트 실시

최강희 감독, 이동국 재계약 비화 공개..'카카오톡으로 확신'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