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들’ 최동훈 감독 ‘케이퍼 무비’ 직접 소개 예고! 관심급증

파이낸셜뉴스       2012.06.28 00:54   수정 : 2012.06.28 00:54기사원문



영화 ‘도둑들’의 ‘케이퍼 무비 스페셜’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27일 자정을 시작으로 채널CGV에는 영화 ‘도둑들’ 최동훈 감독과 함께하는 ‘케이퍼 무비 스페셜’이 4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최동훈 감독의 영화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프로 도둑 10인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다.


이번 방송에서 ‘도둑들’의 메이킹 영상과 함께 최동훈 감독이 직접 전하는 제작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도둑들’을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해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특히 올 여름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공세 속 한국 영화의 저력을 보여줄 ‘도둑들’의 최동훈 감독이 이동진 영화평론가와 함께 매주 수요일 ‘타짜’, ‘범죄의 재구성’을 비롯 4편의 케이퍼 무비를 직접 소개한다고.

또한 이 방송에서 최동훈 감독은 대중에게 친숙한 할리우드 케이퍼 무비 ‘이탈리안 잡’과 ‘스워드피쉬’에 대한 코멘트를 전할 것이라고 예고되기도 해 눈길을 끈다.

한편 케이퍼 무비 소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최동훈 감독의 영화 ‘도둑들’은 오는 7월 25일 개봉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ju-hui3@starnnews.com임주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관련기사

‘5백만불의사나이’ 오정세, 명품욕설 연기로 올 여름 ‘강타예고’

‘공모자들’ 티저예고편-포스터 공개..“살려주세요” 섬뜩

‘후궁’ 300만 관객 돌파, 무서운 흥행 질주 ‘1위 재 탈환’

제16회 부천국제영화제, ‘보다 PiFan다운, PiFan스럽게’

‘나는 왕’ 주지훈, 민낯 촬영 고백 “얼굴 탈 수밖에 없어”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