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몸매점수, “밸런스+라인 마음에 드는 내 몸매..92점”

파이낸셜뉴스       2012.12.07 21:27   수정 : 2012.12.07 21:27기사원문



신이 내린 황금비율의 소유자 장윤주가 자신의 몸매에 대한 점수를 매겼다.

최근 진행된 JTBC ‘뷰티업’ 녹화에 참여한 장윤주는 절친한 패션칼럼리스트 심우찬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날 녹화에서 자신만의 몸매 관리법을 알려달라는 요청에 장윤주는 “운동을 하지 않고선 절대 지금의 몸매를 유지하기 어렵다. 아침에 일어나 아무것도 먹지 않은 상태에서 무작정 뛴다”고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매일매일 내 몸 상태를 점검해야 한다”며 “무엇을 먹었는지 누구를 만나는지에 따라 몸이 달라진다”고 설명했다.

특히 거울 앞에서 본인의 몸을 볼 때 밸런스와 라인이 마음에 든다는 장윤주는 자신의 몸매를 점수로 매긴다고 하면 몇 점이냐고 묻자 귀엽게 “92점”이라고 답하기도.

이 외에도 평상시 어떻게 메이크업을 하냐는 질문에 그녀는 “화보에서는 짙은 화장과 과감한 의상을 시도하지만 평소에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즐긴다”고 “동양적인 얼굴이고 광대뼈가 튀어나온 편인데 가리는 것보다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 싶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장윤주의 몸매 노하우와 유쾌한 뷰티인터뷰는 7일 금요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되는 ‘뷰티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gnstmf@starnnews.com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