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의 리얼 도주 액션 ‘런닝맨’, 강력한 흥행 질주 예고!
파이낸셜뉴스
2013.04.04 15:08
수정 : 2013.04.04 15:08기사원문
‘런닝맨’이 오늘(4일) 개봉한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신하균의 생애 첫 맨몸액션 연기와 코믹한 매력으로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있는 영화 ‘런닝맨’(제공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배급 : 이십세기폭스코리아㈜ | 제작 : ㈜크리 픽쳐스 / 폭스 인터내셔널 프러덕션 (코리아) | 감독 : 조동오)이 4일 개봉, 4월 비수기 극장가에 강력한 흥행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쟁쟁한 경쟁작을 모두 제치고 4월 첫째 주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고 있는 영화 ‘런닝맨’은 비수기로 꼽히는 4월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온 몸으로 부딪치고 질주하는 리얼 도주는 물론 규모감 있는 카 체이싱까지 담긴 짜릿한 액션 영화로 10대부터 40대까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예매 분포율을 보여주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로 호응을 이끌고 있는 것.
특히 1020 여성 관객들의 전폭적인 성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런닝맨’은 기존 ‘베를린’, ‘신세계’ 등 남성 관객의 선호가 높았던 영화들과 차별화를 두며 한층 거센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박진감 넘치고 웃음도 넘친다! 몸이 다 뻐근할 정도로 신난다!”, “빵빵 터지는 배우들의 코믹 연기! 대박이다!”, “무겁지 않은 액션과 빵빵 터지는 웃음!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믿고 보는 배우 신하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속 전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유쾌한 재미로 다채로운 호평을 쏟아내고 있는 영화 ‘런닝맨’은 4월 극장가에 뜨거운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image@starnnews.com이미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