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RF온라인’ 오리지널 서버 재오픈
뉴스1
2013.05.29 14:29
수정 : 2013.05.29 14:29기사원문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RF온라인’의 오리지널 서버를 재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CCR(대표 윤석호)이 개발한 RF온라인은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한 장수 게임으로, 최첨단 기계문명, 주술적 종교문화 등을 포함한 독특한 세계관으로 많은 마니아의 사랑을 받고 있다.
허진영 다음 게임서비스본부 본부장은 “RF온라인의 과거 버전을 그리워하는 회원들의 요청이 꾸준히 있어, 기존 서버와 함께 오리지널 서버를 준비하게 됐다”며 “RF온라인을 오랜 시간 아끼고 사랑해주는 유저들에게 실망스럽지 않도록 더 좋은 서비스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은 오리지널 서버 오픈을 기념하는 ‘순금 절대 반지를 차지하라’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오리지널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4가지 아이템을 무조건 증정하며, 40레벨과 45레벨을 달성하면 각각 반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종족별 1위를 차지하는 유저 총 12명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을 실제 순금으로 제작해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됐다.
또, 과거 오리지널 버전의 캐릭터 이미지나 스크린샷 등을 게시판에 올리면 씨앗 아이템을 전원 증정하고 오픈 소식을 블로그나 카페 등에 알리는 회원에게도 탭북 1개를 비롯해 푸짐한 아이템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rfonlin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1) 지봉철 기자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