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 42기 황석준-구자민 커플, 10월 결혼 골인 ‘축하봇물’
파이낸셜뉴스
2013.05.31 19:56
수정 : 2014.11.06 06:54기사원문
‘짝’ 42기 황석준-구자민 커플이 결혼 한다.
31일 오후 SBS 예능 프로그램 ‘짝’ 남규홍 PD는 스타엔과의 통화에서 “지난 1월 방송된 ‘짝’ 42기에 출연해 최종 커플이 된 남자 4호 황석준과 여자 3호 구자민이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제작진은 스케줄이 되는대로 결혼식에 참석할 예정이지만 함께 출연했던 기수들은 워낙 친해서 전부 참석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해당 결혼식은 42기 남자 1호가 사회를 맡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기타 출연진이 이벤트를 마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남규홍 PD는 “최종 커플로 이뤄진 커플이라 다른 커플보다 의미가 있다”며 “애정촌 촬영 당시에도 참 보기 좋은 유쾌한 커플이었다. 애정촌에서 보여줬던 모습 그대로 유쾌하게 살았으면 좋을 것 같다”고 연출로서 결혼을 접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미국이라는 먼 곳에서 강원도에 온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된 것은 운명적이지 않은 가”라며 “당일 ‘짝’ 팀은 해당 결혼식을 촬영해 방송 말미 공개, 시청자들에게 기쁜 소식을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짝’에 출연한 인연으로 결혼에 골인한 커플은 5커플로 알려졌으며, 최종 커플이 결혼에 골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ladydodo@starnnews.com도혜림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