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룡 영화 트레이드마크 NG컷, ‘폴리스 스토리 2014’에 등장

파이낸셜뉴스       2014.02.07 17:26   수정 : 2014.10.29 21:44기사원문



성룡 영화의 트레이드 마크인 엔딩 크레딧의 NG컷이 화제다.

지난달 29일 개봉된 영화 ‘폴리스 스토리 2014’에서 성룡 영화의 트레이드마크인 엔딩 크레딧의 NG 장면이 어김없이 등장해 관객들을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폴리스 스토리 2014’ 엔딩 크레딧에서는 성룡의 리얼 액션으로 강렬한 맨몸 액션과 흡입력 넘치는 드라마로 관객들에게 긴장감을 조성한 후 본편에서 목숨을 걸고 싸웠던 배우들이 컷 소리가 나자 함께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등 화기애애한 영상이 담겨있다.


또한 실감나는 리얼 액션을 위해 부상을 무릅쓰는 성룡의 액션 열정을 알 수 있는 촬영 과정이 여과없이 담겨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이에 성룡은 인터뷰를 통해 “영화 촬영 중에 일어나는 재밌는 순간을 관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다”라며 자신의 영화에 항상 NG 장면을 삽입하는 이유를 밝혔고 “스턴트 장면의 위험성을 알려 젊은 친구들이 따라하는 것을 방지하고 싶었다”라며 책임감을 드러내 관객들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앞서 ‘폴리스 스토리 3 – 초급경찰’에서는 달리는 기차 위에서 실제로 추락할 뻔한 아찔한 장면을 공개해 충격을 안겨주는 등 본편보다 더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nedai@starnnews.com노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