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선물’ 포스터-예고편 공개, 이은우-전수진 폭발적 호흡 눈길
파이낸셜뉴스
2014.04.02 16:28
수정 : 2014.10.29 00:14기사원문
‘신의 선물’ 포스터와 30초 예고편이 공개됐다.
2일 영화 ‘신의 선물’ 배급사 측은 개봉을 앞둔 2014 김기덕 필름의 첫 번째 라인업 ‘신의 선물’ 포스터와 배우 이은우, 전수진의 폭발적인 연기 호흡이 눈에 띄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당 카피는 실제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대사의 하나로 ‘생명의 탄생’을 둘러싼 험난한 여정을 그린 ‘신의 선물’의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전달해주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또한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압도적인 연기력을 뽐내는 두 여배우의 강렬한 눈빛이 돋보인다.
지난해 김기덕 감독의 영화 ‘뫼비우스’에서 폭발적인 연기력으로 전세계에 강렬한 충격을 선사했던 배우 이은우가 모든 것을 가졌지만 아이를 갖지 못하는 여자 ‘승연’ 역을 맡았으며, tvN ‘응급남녀’에서 골칫덩어리 동생 오진애로 분해 개성 강한 연기를 선보인 신예 전수진이 아무 것도 가진 게 없지만 단 하나, 원치 않는 아이를 갖게 된 소녀 ‘소영’ 역을 맡아 열연했다.
두 주인공의 운명적인 만남과 서서히 변해가는 미묘한 심리변화를 포착해낸 ‘신의 선물’의 예고편은 과연 영화 속에서 어떠한 갈등 전개가 펼쳐질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신의 선물’은 아이를 간절히 원하는 ‘여자’와 원치 않은 아이를 가져 곤란에 빠진 ‘소녀’의 운명적인 만남에서 시작된 신비로운 기다림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0일 관객들과 만난다.
/파이낸셜뉴스 스타엔 nedai@starnnews.com노이슬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starnnews.com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