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화이트스플래시

파이낸셜뉴스       2014.05.14 16:36   수정 : 2014.10.27 16:46기사원문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세계 1위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신제품 '화이트 스플래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240mL캔, 600mL페트, 1.5L페트 등 총 3종이다.

'게토레이 화이트 스플래시'는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주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해 더욱 활기차게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포츠음료다.

상큼한 자몽맛에 글로벌 게토레이 로고를 새롭게 적용해 더욱 강렬해진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게토레이 화이트 스플래시'는 깨끗함이 연상되는 반투명한 음료색과 은은한 맛과 향으로 러닝, 요가, 헬스 등 개인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여성을 주 타깃으로 국내 스포츠음료 시장의 저변 확대를 위한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의 레몬, 블루볼트, 오렌지 등 총 3종의 게토레이 제품에도 글로벌 게토레이 로고를 적용한 패키지 리뉴얼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스포츠 마케팅 활동에도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이달 말부터 독일프로축구 분데스리가에서 활약 중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을 모델로 한 새로운 게토레이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며, 지난해 10월 '2013-2014시즌 남자프로농구'에 이어 '2014시즌 K리그'에도 공식음료 후원사로 활동하며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게토레이 광고는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콘셉트로 손흥민의 열정적인 훈련 장면부터 경기 중 환호의 순간까지 과정을 담았다.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과 게토레이를 통한 수분과 미네랄 재충전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