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맥주 페로니, 워커힐 수영장서 풀파티

파이낸셜뉴스       2014.07.25 09:43   수정 : 2014.10.24 22:18기사원문



이탈리아 1위 슈퍼 프리미엄 맥주 페로니 나스트라즈로(Peroni Nastro Azzurro, 이하 페로니)는 오는 8월 2일 페로니의 풀파티 '리도 페로니(Lido Peroni)'를 서울 광진구 워커힐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페로니의 '리도 페로니'는 페로니만의 고유 여름 풀파티로, 아름다운 이탈리아의 지중해 해변을 풍경으로 낭만을 품은 이탈리아 여름 휴양지를 느낄 수 있다.

'리도 페로니'에서는 페로니 고유의 컬러인 블루와 화이트의 클래식한 마린룩으로 착장한 모델들이 스타일리쉬한 마린 풀 바를 직접 운영 및 서빙해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페로니 모델들과 포토월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즉석에서 고품질의 페로니 비치 타월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국내 첫 선을 보이는 페로니는 풀파티 '리도 페로니'를 기념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과 페로니의 이탈리안 프리미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31일 까지 페로니 페이스북(http://peroni.co.kr) 및 매거진 이벤트를 통해 풀파티 초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25명에게는 무료 시음권이 포함된 1인 2매 초청권과 페로니 비치 타월을 증정하고, VIP 1명을 선정해 동반 4인까지 가능한 VIP 테이블 제공 및 페로니 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행운권을 제공한다.

매년 단 한번만 찾아오는 W 서울의 시그니처 풀파티에서 진행되는 페로니의 프리미엄 이탈리안 스타일 풀파티 '리도 페로니'는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들과 함께 한여름의 시작 8월 첫 번째 주말의 열기를 더 할 예정이다.


페로니의 풀파티 '리도 페로니'는 워커힐 풀파티 'W HEAT WAVE'의 브랜드 존에서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며, 티켓 구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페로니는 1963년 페로니 일가에 의해 탄생한 최초의 프리미엄 이탈리안 맥주로 당시 로마 삶의 문화적 풍요에 영감을 받아 이태리 황금기의 이탈리안의 품위와 풍미가 담긴 이탈리아 대표 맥주가되었다. 페로니는 현재까지도 페로니 고유의 오리지널리티 지키기 위해 이탈리아 3개 지역(Rome, Padua, and Bari)에서만 페로니 공장을 운영하여 70개국이 넘는 나라에 제공하고 있으며, 특유의 깨끗한 청량감이 일품인 슈퍼 프리미엄 맥주로 많은 맥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rainman@fnnews.com 김경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