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 뮤비 주인공 서은아 누구? ‘영화 ’짓‘ 파격베드신-신인여우상 수상’
파이낸셜뉴스
2014.08.19 13:44
수정 : 2014.10.23 23:50기사원문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서은아’
장범준 의 솔로 앨범이 공개된 가운데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 서은아가 화제다.
지난 18일 CJ E&M 뮤직은 밴드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의 솔로 앨범 타이틀 곡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는 한 남성이 “안고 싶어요”라는 장범준의 호소력 짙은 가사와 함께 아내와의 과거를 떠올린다. 술에 취해 집에 돌아온 그는 헤어지기 전 그녀의 모습을 떠올리며 야릇한 상상 속으로 들어간다.
특히 베드신에 가까운 이 장면의 여자 주인공은 지난해 영화 ‘짓’으로 대종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거머쥔 배우 서은아가 연기해 눈길을 끈다.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서은아는 당시 2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짓’의 연미 역으로 캐스팅 됐으며 지난 2013년 제 50회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해 연기력을 입증 받았다.
한편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 뿐만 아니라 장범준 솔로 앨범 수록곡들은 대부분 차트에서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비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어려운 여자, 파격적이다.” “장범준 어려운 여자, 역시 장범준” “장범준 어려운 여자, 솔로 앨범 장난 아니네” “장범준 어려운 여자, 노래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