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어린이용 '뽀로로짜장' 컵면 4종 外

파이낸셜뉴스       2014.09.25 13:04   수정 : 2014.09.25 18:17기사원문



■ 팔도 어린이용 '뽀로로짜장' 컵면

팔도는 '뽀로로' 캐릭터를 라면 제품에 적용한 '뽀로로짜장' 컵면(사진)을 출시했다.

'뽀로로짜장'은 '내 아이를 생각해 만든 짜장라면' 제품으로 짜지 않아 고소하고,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을 240㎎ 함유해 어린이 간식으로 적당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색소 등 화학첨가물을 최대한 배제했으며 나트륨은 600㎎으로 경쟁제품과 비교해 250㎎ 더 적고 열량도 290㎉로 최소화했다. '뽀로로짜장컵' 6입 상자에는 뽀로로 캐릭터에 색칠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000원이며, 중량은 65g이다.



■ 리갈 60주년 한정판 '리갈 S60'

금강제화가 리갈(REGAL) 출시 60주년을 맞아 60켤레만 주문받아 한정판매하는 스페셜 에디션 '리갈 S60'(사진)을 선보였다.

리갈 최초 모델인 '리갈 001'의 라스트(족형)와 윙팁 패턴을 바탕으로 최고급 코도반(말 엉덩이 가죽)으로 만들어진 '리갈 S60'은 최고급 신사화라는 이름에 걸맞은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내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제화업체로서 유일하게 금강제화만 할 수 있는 고급 수제화 제법 굿이어 웰트(Goodyear Welted) 방식으로 제작돼 견고하고 중후한 멋이 느껴진다. 가격은 99만9000원.



■ 좋은사람들 체열반사내의 '와우웜'

속옷 전문기업인 좋은사람들은 아웃도어 의류에 쓰이는 첨단 체열반사 소재인 '메가히트RX'를 적용한 '와우웜(WOW WOM)' 시리즈(사진)를 출시했다.

좋은사람들의 체열반사 내의 '와우웜' 시리즈는 메가히트RX 소재가 체내에서 발생하는 열을 다시 피부로 전달하고, 외부의 태양열 또한 증폭시켜 열을 더욱 많이 흡수해 보온성을 극대화하는 프리미엄 겨울내의다. 몸에 밀착되는 슬림 핏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일상생활을 비롯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 라인까지 갖췄다. 상하의 세트가 6만~8만원대.



■ 아디다스, 마이코치 핏 스마트 밴드

아디다스가 마이코치 디지털 트레이닝 시스템의 최신 버전으로 사용자의 심장 박동, 거리, 칼로리 등을 측정하고 최적의 운동 강도를 안내하는 스마트 밴드 '마이코치 핏 스마트(사진)'를 출시한다.

'마이코치 핏 스마트'는 스몰사이즈 기준 무게가 45g밖에 되지 않는다. 또 광학센서를 통해 실시간 심박수를 체크해 발광다이오드(LED)바 색상을 블루, 그린, 옐로, 레드 등으로 바꿔 사용자에게 적합한 운동 강도를 안내한다. 내장된 가속도계는 운동 시 속도, 거리, 보폭, 칼로리 등을 측정해주며 진동과 화면 메시지를 통해 피드백과 코칭 시스템을 제공한다. 가격은 22만9000원.



■GF프리미엄 칼슘비타민 리뉴얼

한미약품은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GF 주니어'를 'GF 프리미엄 칼슘비타민'(사진)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된 '지에프 주니어 칼슘비타민'은 성장기에 필수적인 칼슘과 비타민, 아연이 이상적으로 함유돼 건강하고 균형 있는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초유에 함유된 천연성장인자인 IGF-1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은 성장호르몬에 의해 분비가 촉진돼 연골세포를 증식시켜 뼈의 길이 성장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이번 리뉴얼을 통해 비타민은 하루 섭취 권장량을 충족시켰다.

김문희 기자 홍석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