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초이스, 케이블TV VOD 상설관 ‘프리미엄 무료관’ 오픈
파이낸셜뉴스
2015.03.30 14:46
수정 : 2015.03.30 14:46기사원문
케이블TV 주문형 비디오(VOD) 서비스 전문기업 홈초이스는 이번 달부터 케이블TV 가입자를 위해 최신 인기 VOD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무료관'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리미엄 무료관은 영화, 국내 외 인기 드라마, 애니메이션, 키즈, 스포츠, 다큐 등 양질의 콘텐츠를 엄선하여 무료로 제공하는 기획 상설관이다.
당장 내달부터 새롭게 제공되는 콘텐츠는 다음과 같다. 영화 '하이힐', '더 테러 라이브', '건축학개론', '미나문방구', '터널',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그레이트 뷰티', '천번의 굿나잇', '엣지 오브 타임'과 같은 국내 외 인기 영화는 물론 웹드라마 '출중한 여자', '출출한 여자', '모모살롱', 해외 드라마 '소오강호 2013', '몰래카메라 시즌11', '몰래카메라 시즌12' 등이다.
이와 더불어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탐정학원Q'와 키즈 프로그램 '외계돼지 피피'를 마련했으며, 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골프 픽스', '신의 한 수', '빅토리5 임진한의 레슨캠프', '2014 오픈골프쇼 체인지', '고덕호의 프로-필' 등의 콘텐츠를 프리미엄 무료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pja@fnnews.com 박지애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