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남자를 위한 여름 패션 팁
더위가 계속되면서 여름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더해진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아이템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살릴 수 있는 폴로셔츠다.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고 포멀함과 스포티함이 공존해 한층 여유롭고 우아한 섬머룩을 완성한다.
◆ 파스텔 톤 컬러의 섬머 위크엔드룩
햇살 가득 담은 듯한 파스텔 톤의 폴로 셔츠는 보는 사람마저 시원하게 만들어주어 청량한 느낌을 더할 뿐만 아니라 얼굴 빛도 화사하게 만들어 준다. 파스텔 톤 컬러의 폴로셔츠에 소프트한 컬러웨이가 가미 된 쇼트 팬츠를 매치하면 심플하면서도 경쾌한 섬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린넨이나 트윌 소재의 팬츠는 피부에 닿았을 때 시원하고 구김이 잘 가지 않을 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좋다.
◆ 에지 있는 어반 캐주얼 룩
폴로셔츠 스타일링에 조금 더 색다른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패턴 아이템을 선택해보자. 상하의가 같은 패턴 아이템 매치는 생각하는 것만큼 과하지 않으면서도 마치 한 세트 같이 통일 감을 연출할 수 있다. 다만 컬러는 서로 다르게 선택 해야한다.
여름을 대표하는 마린룩 스트라이프 아이템도 섬머 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다. 깔끔하면서도 정돈된 느낌뿐만 아니라 슬림해 보이는 효과까지 주며 같은 톤의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하며 에지 있는 어반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 모던 & 시크 포멀 룩
포멀하고 깔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모노톤의 컬러를 활용해 스타일링 해보자. 모노톤 스타일링은 깔끔하고 진중해 보이며 고급스러움을 돋보일 수 있기 때문에 캐주얼한 룩 뿐만 아니라 포멀한 자리를 위한 스타일에도 제격이다.
블랙컬러 셔츠는 다른 컬러 셔츠보다 우아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같은 톤 팬츠와 톤온톤으로 함께 매치하면 한 층 더 모던하면서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모노톤 컬러가 너무 심심하게 느껴진다면 옷깃, 소매, 어깨에 컬러 블록 포인트를 준 아이템을 선택해 분위기를 한 톤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