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 재활운동기구 판매
파이낸셜뉴스
2015.07.07 10:03
수정 : 2015.07.07 10:03기사원문
생활건강의료기기 쇼핑몰 오픈메디칼은 7일 재활치료에 도움을 주는 주요 재활운동기구를 소개했다.
신광산업의 코끼리자전거는 15년 스테디셀러로, 가장 널리 알려진 제품이다. 수동식 운동장치이며, 잠금장치, 강도조절레버, 의자전후 이동장치 등을 갖추고 있다. 또 유압식 의자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180도 회전해 횔체어를 사용하는 환자에게 유용하다. 코끼리 자전거는 일반형, 휠체어형, 고급형으로 3가지 모�로 나뉘며, 가격은 200만원 중반에 형성돼 있다.
스마트웰 스펙트라-TFT는 대만에서 수입한 제품으로 수동운동과 자동운동을 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재활운동장치이다. 대형 터치스크린 화면으로 시간, 속도, 모드(자동,수동)전환, 운동방향전환 및 강도조절을 할 수 있으며, 세이프티 기능으로 운동중, 비상정지가 가능하다. 의자가 없는 제품으로 으로 휠체어나 의자를 놓고 사용하는 제품으로 안전하게 발판부분에 휠체어나, 의자를 고정할 수 있는 스트랩이 달려있다. 자동과 수동방식을 모두 채택하여, 운동의 폭이 넓으며, 대화면 터치스크린으로 시안성이 확보된 우수한 제품이다. 스펙트라는 코끼리 자전거에 비해 가격대가 100만원 초반대에서 300만원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있어 선택의 폭이 자유롭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