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11번가와 조인트 비즈니스 플랜 체결

파이낸셜뉴스       2016.07.14 09:15   수정 : 2016.07.14 09:15기사원문

락앤락이 SK플래닛 11번가와 공동마케팅 추진을 위한 ‘조인트 비즈니스 플랜(JBP)’을 체결하고 협력관계 강화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JBP’란 제조사와 유통사가 함께 상품 기획·판매 등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기업제휴 파트너십으로, 락앤락과 11번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올 하반기 락앤락의 보관·조리·수납·아웃도어용품 등의 제품 판매 활성화에 협력하기로 했다.


락앤락과 11번가는 이번 협약을 통해 락앤락의 다양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보다 폭넓게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락앤락은 11번가와 상호협력 아래 분기별 브랜드대전을 실시, 락앤락의 인기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것은 물론 올 하반기 추석과 연말 등 특별시즌을 고려한 11번가 단독 기획상품 및 선물세트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락앤락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등 소비자 만족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향후 11번가는 락앤락 제품의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전략 수립 및 각종 프로모션 등을 지원하게 된다.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