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뷰티클리닉 반영구화장으로 한국의 美를 넘어 아시아의 美까지 사로잡다
파이낸셜뉴스
2016.07.25 10:12
수정 : 2016.07.25 10:12기사원문
(사)국제미용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관광체육부, 한국관광공사, 제주시가 후원하는 2016년 제주국제 반영구 화장대회가 7월 13일 제주시 한라체육관에서 개막식을 올렸다.
이 대회는 우리나라는 물론 중국, 태국을 비롯한 아시아전역 여러국가에서 참여하였으며 국내외 미용전문가와 美에 관심이 있는 수많은 제주도민이 지켜보는 가운데 참가인원 총 1,200명이 참여하고 중국, 태국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에서 참여하면서 명실상부한 국제대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세종뷰티클리닉(이엠뷰티)는 이 대회에서도 역시 가장 빛나는 기술력과 퍼포먼스로 관심을 집중시키면서 이미 중국, 태국, 일본 등 아시아 각국에 지점을 모집하면서 잘 알려져 있음과 더불어 더욱더 그 진가와 함께 위상을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세종뷰티클리닉(이엠뷰티), 세종뷰티아카데미 3DNC자연눈썹, 반영구헤어라인 원천기술 김은미원장은 대회가 끝난 후 소회에서 “국가를 알리는 홍보부분에서도 더욱 더 겸허한 마음과 나누는 기부를 통한 부분으로 이루고 봉사적인 부분도 적극적으로 더욱 동참하면서 이제는 美도 선천적인 부분보다 후천적으로 관심을 가지면 좀더 자기 만족을 해서 행복을 영위할 수 있게끔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세종뷰티클리닉은 앞으로 유럽, 미주, 남미지역에도 지점을 넓힐 기획을 차근히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전세계를 시장으로 세종뷰티클리닉이 반영구화장의 어떤 역사를 써나갈 것인지 우리 모두 주목해볼 대목이다.
ssyoo@fnnews.com 유성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