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모어, 프랑스 뷰티 유통업체와 MOU 체결

      2018.06.08 16:10   수정 : 2018.06.08 16:10기사원문

엘모어는 천연화장품 전문 자사브랜드인 글랜무어가 프랑스 뷰티 유통업체와 유럽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엘모어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자사브랜드 글랜무어의 유럽 진출을 준비하면서 유럽 내 뷰티 유통업체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러브콜을 받았다. 이 중 K-BEAUTY를 전문으로 다뤄온 프랑스 SARL Imamiah사와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화장품시장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글랜무어는 프랑스 SARL Imamiah사가 보유한 뷰티 유통브랜드 Korean Smooch를 통해 유럽 내 마케팅과 유통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뷰티 유통브랜드 Korean Smooch는 프랑스 내 방송, 매거진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유럽내에서 K-BEAUTY시장을 키워왔으며, 올해 유럽 4개국에서 온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엘모어 관계자는 “유럽 내 천연화장품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고 있어 글랜무어에 대한 유럽 여성들의 관심과 시장확대의 기회도 더욱 많아질 거라 예상한다”며 “글랜무어의 강점을 살려 유럽 화장품시장에서 기반을 다지고 K-뷰티를 알리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글랜무어는 모공팩, 모공수축팩, 여드름팩 등 기능을 특화한 워시오프팩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천연 자연성분을 주성분으로 하여 제품 라인을 구성하고, EWG 안전등급의 전성분만 사용하여 저자극의 안전한 천연화장품을 찾는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특히 각광받고 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