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온라인 채용 설명회 티 커리어 캐스트 진행
파이낸셜뉴스
2019.09.03 09:33
수정 : 2019.09.03 09:3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SK텔레콤은 2019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 시즌을 맞이해 취업준비생 누구에게나 보다 정확하고 자세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7일 온라인 채용 설명회 티 커리어 캐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티 커리어 캐스트는 오는 7일 오후 2시부터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사전 제작을 통해 취업준비생들이 주로 묻는 채용 전형이나 직무 관련 정보를 충실히 담고 채용 담당자가 방송 중 올라오는 질문에 실시간 답할 계획이다.
직무 소개는 3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컨슈머 마케팅 △클라우드사업 기획·개발 △글로벌 프로덕트 마케팅·제휴 직무가 소개된다. 2부에서는 △통신인프라 △코어·플랫폼인프라 직무가 소개되고 3부에서는 △신사업·투자전략 △모빌리티 서비스 기획·마케팅 직무가 소개된다.
아울러 직무 담당자가 자신의 직무를 가장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상징적인 물건을 선택해 취업준비생의 눈높이에 맞춘 직무 소개를 하거나 채용 담당자가 이심전심 퀴즈 게임의 형식으로 지원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이색 코너도 마련했다.
이번 채용에서는 △텔코 서비스 메니지먼트 △ICT 인프라 메니지먼트 △ICT 세일즈-마케팅 △ICT 서비스 플래닝 등 4개 분야 신규 인재 영입에 나선다. 소프트웨어·인공지능(AI)·데이터 등 연구개발 관련 전문 인재는 수시 채용으로 모집하며 SK텔레콤 공식 채용사이트를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K텔레콤과 함께 5세대(5G) 통신 시대 주역으로 성장하길 원하는 지원자는 오는 16일 24시까지 SK 채용 홈페이지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 영상은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SK 채용 홈페이지에서도 다시 볼 수 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