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에서 즐기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

      2019.10.01 08:44   수정 : 2019.10.01 09:0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개천절과 한글날이 있어 연차를 잘 활용하면 3일부터 13일까지 어느 연휴 못지않게 즐길 수 있는 10월이다. 미리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이라면 롯데월드가 운영중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전망대 서울스카이, 어린이 테마파크 언더씨킹덤 등을 방문해보면 어떨까? 큐티부터 호러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할로윈 축제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이벤트 등을 선보이며 다양한 볼 거리를 마련했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지금 달콤 오싹한 할로윈 축제중!!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연계한 큐티 할로윈 ‘귀신 구하리’ 체험존을 1일부터 11월 17일까지 로티의 열기구 여행에서 상시 운영한다.

참가자들은 불의의 교통사고로 버스에 갇힌 '치돈귀', 비행기 추락사고로 발레리나의 꿈을 이루지 못한 ‘마리오네트 퀸’ 등 인기 귀신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의 원한을 풀어주고 원혼을 승천시키는 이색 미션 6개를 수행하게 된다.

3개 이상의 미션을 완수하고 스탬프를 받은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에는 신비아파트 캐릭터와 함께하는 싱어롱 공연도 열리니 ‘신비아파트’ 팬이라면 놓쳐서는 안 되는 특급 기회다.
체험존의 여운을 길게 남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또한 호박, 유령 등 큐티 할로윈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해피 할로윈 파티 퍼레이드’부터 신규 좀비, 배역 확대로 극강의 스릴을 선사하는 호러 할로윈 ‘통제구역 M’까지 다양한 퍼포먼스가 끊임없이 펼쳐진다. 직접 좀비로 분장해 축제를 즐기는 고객들로 가득한 매직아일랜드에서 좀비 인싸에 도전해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 국내 최고 높이 전망대 서울스카이, 이색 호러 할로윈 퍼포먼스 개최

국내 최고 높이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도 이색적인 호러 할로윈 퍼포먼스가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좀비들이 118층 유리바닥 전망대 ‘스카이데크’에서 ‘할로윈 좀비 플래쉬몹’을 펼친다. 칼군무를 마친 좀비 연기자들과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이색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타임도 진행한다.

아찔한 높이에서 오싹하게 펼치는 이번 공연은 6일부터 30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에 열린다. 또한 공포 영화 음악을 색소폰 연주로 들을 수 있는 ‘할로윈 영화음악회’도 19일, 26일 저녁 8시에 열릴 예정이다.

■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롤로 할로윈 파티’에서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

호박, 유령으로 데코돼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어린이 테마파크 언더씨킹덤에서도 가을 시즌 축제 ‘롤로 할로윈 파티’가 진행중이다. 온 가족이 함께 헤쳐나가는 미션 ‘해적동굴’과 ‘메달 3종 모으기 미션’를 필두로 맛있는 요리를 함께 먹으며 할로윈 파티를 즐긴다는 ‘할로윈 쉐프 파티’, 언더씨킹덤 마술사가 펼치는 빛과 레이저의 향연 ‘할로윈 라이트쇼’까지 콘텐츠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하루가 지나간다.

■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개관 5주년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개관 5주년인 16일을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5일부터 이달 말까지 펼친다. 메인수조 생태설명회에서 5주년 깃발을 활용해 관람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메인수조에 설치된 5주년 포토 존에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연간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주년 당일 16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성인 고객을 대상으로 50% 파격 할인도 진행한다.
아기 펭귄의 탄생을 기념해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는 그림을 응모받는 ‘아기 펭귄 그림대회’도 9일부터 13일까지 펭귄수조 앞에서 개최한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