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정익제이원, 매매가 2억4500만원
파이낸셜뉴스
2019.11.09 10:27
수정 : 2019.11.09 10:2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부동산 직거래 플랫폼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는 은평구 불광동 정익제이원, 파주시 금촌동 동현아파트, 동두천시 송내동 주공4단지를 금주 추천 직거래 매물로 소개했다.
이 곳은 2015년 준공됐으며 총 1개 동, 36세대 규모다. 난방방식은 개별난방이며 현재 즉시 입주가 가능한 상태다.
매도인은 “안방에서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고 채광이 좋다”며 “인근에 마트, 병원, 카페 등도 가까워 신혼부부나 사회초년생이 살기 편하다”고 말했다.
교통환경은 경의중앙선 금촌역을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은 금촌초등학교(혁신)가 가깝다. 난방방식은 개별난방이며 남향에 올수리 된 상태다. 매도인은 “주변에 마트, 병원, 시청 등이 있어 생활이 편리하고 조용한 주거환경이며 현재 공실이라 취향대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매물옵션으로는 도배, 장판, 몰딩, 문, 스위치, LED전등, 도어락 등을 새로 시공했다. 또 욕실 부분시공과 발코니 페인트칠도 한 상태다. 교통환경은 지하철 1호선 지행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은 동두천송내초등학교(공립)가 가깝다. 매도인은 “아파트가 남향이라 일조량이 풍부하며 관리가 잘된 상태”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매물은 네이버카페 피터팬의 좋은방 구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터팬은 임대인과 임차인 간의 거래에 대해 관여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어떤 보증이나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