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면 공짜 쿠폰"…커피빈 신규 멤버스 앱

뉴시스       2020.01.07 15:34   수정 : 2020.01.07 15:34기사원문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커피빈코리아가 오는 8일 자체 멤버스 앱을 새 단장해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빈 멤버스 앱은 기존 앱의 단점을 전면 개편했다. 앱 내 다양한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고객 편익을 강화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도입했다.

먼저 다양한 음료와 푸드 메뉴를 모바일로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는 '퍼플오더' 기능을 추가했다. 메인 화면에 퍼플오더를 터치하면 매장과 메뉴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매장으로 주문 정보가 반영돼 줄을 서지 않고 받을 수 있다. '나만의 메뉴' 기능도 있다. 나만의 메뉴는 자주 즐기는 메뉴를 미리 등록할 수 있는 기능으로 휘핑크림, 샷 추가 등 옵션도 적용 가능하다. 이와 함게 선물하기 기능도 도입했다.

커피빈은 신규 멤버스 앱 출시를 기념해 쿠폰 3종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8~18일 신규 멤버스 앱을 내려받은 후 로그인하면 '내 쿠폰' 페이지에서 아메리카노 무료, 무료 사이즈업, 1000원 할인 쿠폰을 확인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 증정 쿠폰 사용은 퍼플 오더를 이용할 때만 가능하다. 신규 회원의 경우 가입 다음 날 쿠폰 3종이 발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빈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