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더화이트호텔, '가정의달'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       2020.04.26 09:17   수정 : 2020.04.26 09:1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5월 초 황금연휴를 맞아 더화이트호텔에서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지친 고객들의 마음에 위로가 될 수 있는 파란하늘, 청명한 공기속에서 보내는 특별한 가족휴가를 제안한다.

더화이트호텔은 5월 한달, 다양한 스위트 객실에서 특별한 요금으로 가족과의 오랜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가정의날을 맞이 해 가족들만의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기 위한 인 룸 플레이 키트(IN ROOM PLAY KIT)를 증정해 부모와 함께 객실, 야외에서 가족단위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평창의 자연과 함께하는 가족사진 촬영과 사진 액자 서비스도 선사한다.

특히 5월 어린이날을 맞이 해 온라인 어린이 사생대회를 진행한다. 가족을 주제로 한 그림 그리기 대회를 실시해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더화이트호텔 관계자는 “이 곳은 가족과 함께 추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 고객들의 재방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가정의 달 휴가제안이 또 다른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평창 더화이트호텔은 강원도의 청정한 공기와 탁 트인 자연 환경 속에서 깨끗한 객실과 친절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kmk@fnnews.com 김민기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