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에센스, 화해 설문단 ‘수분감 만족도’ 96% 인정
파이낸셜뉴스
2020.06.11 09:17
수정 : 2020.06.11 09:17기사원문
- 화해 설문단이 워터뱅크 에센스 2주간 실제 사용 후, 제품 수분력 검증
- 수분감 만족도 외 다양한 항목에서도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 이끌어내
이번 설문은 화해 설문단 297명이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를 2주간 실제 사용한 후 평가했으며, 그 결과 ‘수분감 만족도’에 96%에 달했다. 특히 94.9%%가 ‘사용 후 피부가 당기지 않는다’고 답했으며,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95.9%%가 긍정적이었다.
이 밖에도 ‘윤기가 생긴 것 같다’ 90%, ‘사용 시 피부가 답답하지 않다’ 97% 등 워터뱅크 에센스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화해 설문단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은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는 2010년 출시 이후 2020년 2월까지 전세계 누적판매량 1,700만개를 기록하며, 20초마다 1개씩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기능성 수분에센스 제품이다.
‘수분감 만족도’ 항목에서 96%라는 높은 수치를 얻은 워터뱅크 에센스는 피부 속 수분과 보습 매커니즘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단순 피부 겉에만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아닌, 피부 속부터 꽉 찬 보습효과를 선사해 피부 속 수분 집중 공급, 피부장벽강화 및 수분진정, 피부 윤기 개선 등을 통해 맑게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라네즈만의 기술인 하이드로-라이트닝(Hydro-LighteningTM)이 담겨 있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수분 충전은 물론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날씨가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사용감과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기능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여름에센스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를 체험한 소비자들은 “워터뱅크 에센스를 사용하면 피부 겉만 촉촉한 게 아니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함이 전달되는 것 같다”, “피부에 산뜻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이 너무 마음에 든다”, “워터뱅크 에센스 하나만 있으면 보습, 광채는 물론 피부까지 건강하게 맑아지는 것 같아 인생 수분템이다” 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