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이사청소 익일 예약 서비스 실시
파이낸셜뉴스
2020.07.02 08:40
수정 : 2020.07.02 08:40기사원문
미소가 ‘이사청소 익일 예약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일 밝혔다.
‘이사청소 익일 예약 서비스’는 미소 웹과 앱을 통해 전날 18시까지 이사청소 서비스를 예약하면 다음날 엄선된 미소 파트너를 통해 이사청소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공급 면적 기준 3.3㎡당 1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우선 서비스 진행 시 고압세척기, 진공청소기, 습건식 청소기, 고온 스팀 청소기, 피톤치드 살포기, 구역별 걸레 등 이사청소를 위한 기기·도구 6종을 필수로 지참하는 등 이사청소 장비를 표준화 했다.
이와 함께 △현관·베란다·다용도실(벽면 먼지, 거미줄 제거, 바닥 물청소, 현관문, 바닥, 신발장 외부 먼지 및 묵은 때 제거) △창·바닥(전용 세제로 바닥 오염 물질 제거 후 청소, 배수구·하수구 청소, 창틀, 유리 청소, 방충망 오염물 제거) △주방·욕실(싱크대 후드, 싱크대 장 안쪽 청소, 가스레인지·인덕션 청소, 욕실 바닥, 타일 때 제거, 배수구, 변기 세면대 청소 및 살균 소독) △거실·방(몰딩 도배풀 및 오염 제거, 벽지 먼지 제거 후 바닥 청소) 등 찌든 때 제거에 탁월한 청소 전문 세제를 이용해 집안 구역에 따른 맞춤 케어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담 매니저가 고객 만족도를 모니터링하고 개선 의견을 파트너와 공유한다. 고객 클레임이 접수될 경우 즉시 A/S를 실시하고 최고 수준의 파트너를 선별한다.
미소 빅터 칭 대표는 “새로 선보이는 이사청소 익일 예약 서비스가 고객의 생활 편의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기 위해 이사청소 품질기준을 준수하고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