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탈릭 부테린·창펑자오 '유니타이즈' 웨비나에 뜬다
파이낸셜뉴스
2020.07.02 15:10
수정 : 2020.07.02 15:16기사원문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웨비나 개최
블록체인 산업 선두자, 고위 정책관계자 집결
[파이낸셜뉴스]
비탈릭 부테린 이더리움 창립자와 창펑자오 바이낸스 거래소 대표 등 가상자산 산업을 주도하는 주요 인사들이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온라인 컨퍼런스 '유니타이즈'를 통해 가상자산 산업 발전을 자축하고 전세계적인 시장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나선다.
2일 아시아 최대규모 블록체인·가상자산 전시 및 컨퍼런스 코리아블록체인위크(KBW)는 블록쇼(BlockShow), 샌프란시스코 블록체인 위크(San Francisco Blockchain Week)와 공동으로 오는 6일(글로벌 표준시간)부터 10일까지 총 5일간 온라인 컨퍼런스 '유니타이즈(Unitiz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니타이즈에는 크리스 지안카를로 전 미국 선물거래위원회(CFTC) 의장, 브라이언 브룩스 미 통화감독청(OCC) 청장, 테드 버드 미 하원의원 등 고위 정책관계가 참석한다. 또, 댄 모어헤드 판테라캐피탈 창업자 겸 최고경영자, 개빈우드 이더리움 공동창립자, 권도형 테라 공동대표 등 전세계 주요 블록체인 기업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5일간 유니타이즈 행사에서 연사들은 블록체인 시장이 주도하는 새로운 탈중앙 산업 패러다임과 기술 발전에 대해 논의한다. 가상자산 경제와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등 관련 대담과 법·제도 등 해결과제에 대한 논의도 이뤄진다.
유니타이즈 온라인 컨퍼런스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참석 신청은 유니타이즈 웹사이트(Unitize.online)
에서 할 수 있다.
srk@fnnews.com 김소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