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현대 Hmall 쇼핑서 '라방'
파이낸셜뉴스
2020.12.02 08:49
수정 : 2020.12.02 08:4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농심켈로그는 비대면 쇼핑을 즐기는 집콕족을 겨냥해 실시간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본격 나선다고 2일 밝혔다.
농심켈로그는 오는 3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현대 Hmall 쇼핑 라이브에서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와 켈로그 베스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들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는 시리얼 디스펜서와 함께 합리적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실시간 방송에 참여한 10명을 추첨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아침식사의 중요성, 시리얼 한 그릇에 담긴 균형 잡힌 영양에 대해 알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리얼을 활용한 간편하고 다양한 레시피 소개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점들에 대해 쌍방향으로 실시간 소통할 계획이다.
농심켈로그는 이어 오는 9일 오전 8시 40분 카카오 쇼핑 라이브에서도 블루베리 아몬드 그래놀라를 비롯해 인기 그래놀라 제품을 판매한다.
농심켈로그 이커머스팀 김혜진 부장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110여 년이 넘는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켈로그의 특별한 콘텐츠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진출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다각화된 플랫폼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