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비용 5,000만 원 이자지원해주는 PC방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 1월한정 창업혜택 문의 급증!

파이낸셜뉴스       2021.01.26 10:50   수정 : 2021.01.26 10:50기사원문



COVID-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국내 취업 시장은 더욱 어두워질 전망이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창업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경기불황의 장기화와 더불어 창업 비용과 금리로 인해 힘들어하는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아이센스리그’가 파격적인 전략을 내세웠다.

PC방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아이센스리그 PC방은 1월 창업 프로모션인 5,000만 원 이자 본사 지원이라는 혜택을 내세우며 예비 창업자들의 경제적인 부담감을 내려줄 계획이다. 이 파격적인 혜택은 새해맞이 프로모션으로 진행되고 있다.

PC방 창업 대표브랜드 아이센스리그 PC방은 가맹점을 위한 지원정책을 추진한 결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상생경영을 인정받아 2020년 11월에 착한 프랜차이즈에 선정되었다. PC방 업계에서 유일하게 100대 프랜차이즈에 4년 연속 선정된 아이센스리그 PC방은 업계 최다로 10개의 직영점과 약 700개가 넘는 가맹점을 개설하며 23년간의 성공노하우를 바탕으로 운영해 나가고 있다.

오랜시간 건실한 기업으로 인정받은 아이센스리그PC방은 1금융권에서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며, 업계 유일하게 국민카드와의 제휴로 6개월 무이자 할부로 최대 3,000만 원까지 가능하다. 아이센스리그 PC방은 1금융권 본사 사업평가팀에서 공식승인을 받았기 때문에 본인 신용등급에 따라, 창업비용을 최대 1억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아이센스리그 PC방 본사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인 만큼 새해를 맞아 1월 프로모션 혜택으로 1000만 원 상당의 방역세트 50% 비용지원을 1월 한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오션 책상 방역세트 할인, 전자출입명부 QR코드인식 스탠드, 방역 분리 칸막이, 투명 칸막이 큰 유리, 마스크 지원, 방역 청소 세트, 게임대회 플랫폼 ‘게임판’ 등 다양한 코로나를 대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방역에 대해 걱정인 예비 창업주들의 우려를 해결해주었다.

이외에도 커플의자 5SET 지원, 무선충전기 무상 설치, 노하드 세팅 무상 업그레이드, 10G 허브 업그레이드, 전 좌석 TWO 마우스 번지, 7.1채널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등 프리미엄 피시방을 만들어주는 실질적인 다양한 혜택도 진행되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다른 PC 프랜차이즈 브랜드들과 달리 차별화 전략으로 무인과 배달사업에 집중했다. 먼저 코로나 시대로 인해 열리게 된 비대면 사회에 맞게 무인 키오스크를 도입했다. 이로 인해 비대면 결제가 가능하게 되었고 업주나 손님 모두 감염에 대한 걱정이 없어졌으며 동시에 점주들의 인건비도 절감해주었다.

주목해야 할 차별화 전략으로는 ‘쉐프앤클릭’ 브랜드가 있다. 코로나 시대 이전부터 음식 배달 사업을 시작했으며, 유일하게 PC방 업계에서 주문 배달 브랜드 ‘배달의 민족’에도 입점하며 샵인샵 배달 창업 브랜드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본사 내에 R&D팀은 총 4명으로 이루어져 있고 카페, 베이커리, 분식, 한식, 이태리 요리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년 4회 신 메뉴 출시로 트렌디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준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경쟁력을 확보하였으며 원팩 시스템을 도입해 간편한 조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실제로 총 매출의 40%이상을 쉐프앤클릭의 먹거리가 담당하고 있으며 배달 어플의 리뷰나 유튜브, 인스타 등 SNS를 통한 리뷰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아이센스 본사 IT팀에서 자체 개발한 24시간 실시간 비대면 게임대회를 진행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통해 비대면으로 게임대회도 진행하며 서빙 로봇 개발을 통해 끊임없이 손님 유치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이센스리그 PC방은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해 2월 1일 월요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해 있는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참석 시 오픈 후 6개월 안에 대당1만원 매출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본사에서 매장을 인수하고 새로운 점포를 재창업시켜주는 재창업 대당1만원보험이라는 특별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센스리그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PC방 창업 브랜드 업체로 23년의 프랜차이즈 매장 경영 노하우로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700개 이상을 개설함과 동시에 가맹점주와 기업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PC방 직영점 10개와 전국 가맹점 700개 이상을 개설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