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6' 프로모션

뉴시스       2021.04.08 02:37   수정 : 2021.04.08 02:37기사원문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플래그십 DSLR 카메라 D6 구매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하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D6는 스포츠, 조류 생태 전문 및 하이 아마추어 사진가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니콘 DSLR 카메라의 최상위 모델이다.

니콘 역사상 가장 강화된 105개 포인트의 고밀도 자동초점(AF) 시스템을 적용해 찰나의 순간도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고 AF 및 자동노출(AE) 추적 초당 최대 약 14매의 고속 연속 촬영을 지원해 움직이는 피사체도 확실히 기록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최신 화상 처리 엔진인 엑스피드(EXPEED) 6를 탑재해 촬영 후 별도의 보정 과정 없이도 고품질의 이미지를 곧바로 얻을 수 있으며 촬영 결과물을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채용해 촬영 이후의 작업 절차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려면 기간 내 제품을 구입하고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을 거친 다음 경품 신청을 마치면 된다.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 구매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이고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은 7월 7일, 경품 신청은 같은 달 14일까지 완료해야 한다.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회 가능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 CF익스프레스 256GB 메모리카드를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pjk76@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