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5월1일 ‘마텔 어린이날 단독전’ 진행
파이낸셜뉴스
2021.04.29 15:53
수정 : 2021.04.29 15:5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인 어린이날을 앞둔 오는 5월 1일 마텔의 인기 브랜드 완구를 최대 72%까지 할인 판매하는 ‘마텔 어린이날 단독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마텔 어린이날 단독전’은 네이버 마텔공식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오는 5월 1일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이어질 예정이다. 손오공은 유아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러닝 가든 앤 키친’와 여아 브랜드 폴리포켓의 ‘포켓 월드 미니 컬렉션’ 시리즈, 남아 브랜드 핫휠의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 등을 어린이날 추천상품으로 소개한다.
마이크로 컬렉션 완구 폴리포켓 ‘포켓 월드 미니 컬렉션’ 시리즈는 손가락 마디만 한 마이크로 피규어와 다양한 테마의 콤팩트 베이스로 구성되어 내 손안의 작은 세상을 폴리와 함께 꾸밀 수 있다. 핸드백처럼 가볍게 들거나 주머니 속에 쏙 넣어 언제 어디서든 접었다 펼치며 놀이할 수 있다는 휴대성이 최대 장점이다.
스피드와 배틀, 두 가지를 모두 겸비한 핫휠 ‘2미터 레이싱트랙 변신 트럭’도 추천상품으로 소개된다. 트랙을 펼치면 2미터가 넘는 직진형 레이싱 트랙으로 변신해 가족, 친구와 함께 핫휠카 스피드 배틀을 즐길 수 있으며 트랙을 접으면 22대의 핫휠카 수납이 가능해 운반이나 보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경품 증정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쇼핑라이브에서 공개되는 실시간 이벤트를 통해 방송 참여자 중 총 100명에게 폴리포켓 ‘미니 액세서리 서프라이즈 팩' 혹은 핫휠 ‘자동차도로 놀이매트’를 각각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