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리스트 벗 로스트, 로운과 함께한 '기억조작 향수' 광고 캠페인 공개
파이낸셜뉴스
2021.05.13 10:00
수정 : 2021.05.13 10:00기사원문
5월 12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
스페셜티 퍼퓨머리 브랜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Nearest but Lost)가 브랜드 전속 모델 로운과 함께한 지면 광고를 12일 공개했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새 광고 캠페인 테마는 '기억조작 향수'다. 기억조작 향수는 설렜던 사랑의 기억은 오래가도록, 아팠던 사랑의 기억은 잊혀지도록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겠다는 브랜드의 포부를 담은 테마로, 모델 로운이 사랑의 기억을 조작해줄 것 같은 느낌으로 제작됐다.
광고 속 로운은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완벽한 비주얼과 '여심 저격' 황홀한 남신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자켓을 착용한 로운은 눈빛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매혹적인 무드를 뽐냈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사랑에 대한 기억을 담아 만든 향수 브랜드로 6가지 향을 기반으로 향수, 퍼퓸드 미스트,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광고를 시작으로 사랑에 대한 다양한 기억을 선보일 계획이다.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는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5월 중 전국 올리브영, 무신사, 신세계몰, 텐바이텐 등에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부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새 광고 속 배우 로운의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통해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만의 사랑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사랑'에 대한 기억을 만들어가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기억이 조작될 것 같은 비주얼 로운이 참여한 니어리스트 벗 로스트의 지면 광고는 12일 공개됐으며, 영상 광고는 다가오는 6월 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