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트잇, 구글·이베이 등 인재 영입…경쟁력 강화

파이낸셜뉴스       2021.06.30 08:38   수정 : 2021.06.30 08:38기사원문



명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 머스트잇이 구글과 이베이코리아 핵심 인재를 영입하며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30일 머스트잇에 따르면 최근 구글코리아 출신의 손화정 최고마케팅책임자(CMO)를 영입하며 마케팅 역량 강화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 확대에 나섰다.

지난해에는 이베이코리아에서 15년간 모바일 앱 개발 및 운영 전반을 주도해온 조영훈 최고기술책임자(CTO)를 필두로 개발자들을 대거 영입해 기술 측면의 역량 강화에 앞장서기도 했다.

머스트잇의 최근 인력 확충은 글로벌 IT 기업 출신의 인재들을 영입하고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머스트잇은 수년간 국내외 굵직한 사업들을 주도해오며 쌓아온 그들의 노하우를 자사에 적용시켜 성장을 더욱 가속화하고 있다.


머스트잇은 MD, 기획, 디자인 등 전 직군에 걸쳐 다년간의 이커머스 경력을 쌓아온 전문 인력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다. 머스트잇은 자사의 폭발적인 성장과 앞으로의 잠재력이 유능한 인재를 불러들이고, 그것이 선순환을 이루며 더 큰 성장을 끌어내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앞으로도 본격적인 점프업을 위해 인재 영입에 총력을 다하며, 최고의 인재들이 모여 시너지를 내고 자신의 가능성을 마음껏 펼치는 일터로 만들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