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헤이폴, '엘포인트'와 포인트 전환 서비스 제휴 체결
파이낸셜뉴스
2021.10.25 10:26
수정 : 2021.10.25 10:2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SM C&C 광고사업Unit의 ‘궁금 해결 리워드앱’ 헤이폴이 국내 최대 개방형 통합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는 롯데멤버스와 ‘헤이폴 - 엘포인트(L.POINT) 포인트 전환 서비스’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엘포인트 포인트 전환 서비스 제휴에 따라 헤이폴 이용자들이 헤이폴에서 적립된 헤이폴 포인트를 엘포인트로 즉시 전환했다. 쇼핑, 식음료, 금융, 교통, 교육/문화, 여행/레저 등 약 50만여개 온오프라인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제휴 가맹점에서도 손쉽게 쓸 수 있도록 사용 채널이 확대된다.
헤이폴 서비스를 기획 운영하는 SM C&C 광고사업Unit 오남경 팀장은 “헤이폴과 엘포인트와의 포인트 전환 제휴로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인 OK캐쉬백, 해피포인트 사용처뿐 아니라 전국 롯데멤버스의 제휴 가맹점까지 사용처를 확대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앞으로 헤이폴은 서베이 플랫폼 이용자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포인트 사용 편의성을 향상하고,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헤이폴과 롯데멤버스 엘포인트는 ‘헤이폴 포인트-엘포인트(L.POINT) 포인트 전환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25일부터 헤이폴 신규 가입 이벤트 및 신규 회원 대상 출석체크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이폴 신규 가입 시 추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주 연속 출석체크를 하면 소니 헤드폰, 삼성 갤럭시 워치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경품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